유틸과운영체제

다른 업체와 조금 다른 김해컴퓨터수리-Flash 32버전 설치.

김해피시천사 2021. 1. 27. 19:31

남들은 flash player를 삭제한다는데 꺼구로 flash player 설치방법을 적는 김해컴퓨터수리입니다.

이번 글은 Adobe Flash Player 32 풀버전 설치입니다.

2021년 1월부터 adobe flash player 지원 종료이 종료되면서 거의 강제적으로 flash player 삭제하고 있습니다.

지원종료란 플래쉬 플레이어에서 보안상 오류나 버그가 발견되더라도 수정해주지 않는다는 의미이며 해킹등에 쉽게

노출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김해컴퓨터수리를 하면서 당연히 보안상의 안전을 위해 컴퓨터수리 고객님들의 컴퓨터에서 삭제를 해드리죠.

컴퓨터가 부팅할때마다 플래쉬 삭제할래라고 묻고 삭제를 누르면 끝!!

윈도우10에 자체적으로 설치된 Flash Player는 한 번 삭제하면 다시 설치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그런데 말입니다.(그것이 알고싶다 버전)

보안상의 문제로 삭제되는 플래쉬를 왜 다시 설치할까요?

하지만 문제는 아직도 flash player가 꼭 필요한 곳이 있습니다.

1.구형 Hp프린터를 사용하면 같이 설치되는 hp솔루션센터가 작동을 안합니다.

2.전쟁시대라는 플래쉬게임,전쟁시대버그판 게임등 많은 김해컴퓨터수리 고객들과 동년배 친구들이 좋아하는 플래쉬게임 작동 안됨.

3.게다가 중소형기업에서는 발주시스템에 플래쉬를 넣어놓은 곳도 있더군요.

플래쉬를 사용하는 발주시스템은 플래쉬가 없이는 발주 물량 확인등이 전혀 안되어서 일일이 전화통화나

메일로 확인하는 업무의 비효율성 발생

수정하고 고치고 플래쉬는 조만간 퇴출이 될것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Flash 풀버전 설치를 위해

단지 몇 달만이라도 생명 연장을 위해 김해컴퓨터수리를 하는 플래쉬 설치 글을 작성해봅니다.

플래쉬게임이야 안하면 그만이지만 김해컴퓨터총판 발주시스템과 hp솔루션센터는 해결을 할 필요가 있죠.

 

flash player 웹설치버전은 아무리 다운받아도 설치가 안됩니다.

그래서 flash player 32버전,flash player 풀버전이 필요합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7 32비트 64비트,윈도우10용 플래쉬 32.0.0.465버전입니다.

윈도우10용 설치파일 이름은 install_flash_player_ppapi입니다.

어차피 윈도우버전이 안맞으면 설치가 안되니 다른 버전 설치될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flash player 32.0.0.465버전 정상설치후 나오는 hp솔루션센터 화면입니다.

hp솔루션센터 오류 때문에 멀쩡한 복합기를 버리고 새로 살수는 없지요.

 

플래쉬  32.0.0.465버전

 

플래쉬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면 구형 hp솔류션센터라는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김해컴퓨터수리를 하는 피시천사는 사진에 워터마크로 왼쪽에는 피시천사의놀이터라는 글을

오른쪽에는 촬영날짜와 시간이 기본으로 나오도록 세팅해두었습니다

2021년1월20일 플래쉬세팅이 정상적으로 잘되었다는 내용입니다.

 

Flash_32.0.0.465_Patch

drive.google.com/file/d/1DaXfQRHlnGH9ACicmx9RnZH67-2nNPx9/view?usp=sharing

 

Flash_32.0.0.465_Patch.zip

 

drive.google.com

별시리 해답은 아니라고 보지만

hp솔류션센터 오류를 해결하는게 주 목적이라서 hp에게 추가로 설명한 글을 링크합니다.

hp솔루션센터와 플래쉬 플레이어

 

https://m.blog.naver.com/hpkoreablog/222205903025

 

Adobe Flash Player 제거 후 HP 솔루션 센터 실행 오류

Adobe는 2020년 12월 31일 EOL(End Of Life) 날짜 이후더 이상 Flash Player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blog.naver.com

HP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제시한 해결방법을 찾아서 글 내용을 추가합니다.

참고로 HP에서 제시하는 HP SCAN 대체프로그램중 VUESCAN,뷰스캔이라는 게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드라이버가 안잡히는 구형 스캐너도 인식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초록창에서 뷰스캔이라고 검색하시면 누군가의 블로그가 나오고 마치 정품처럼 쓸수있는

그런 뷰스캔 프로그램이 첨부되어 있을수도 아닐수도 있습니다.

 

아동용 게임이 많은 사이트입니다.

설치없이 바로 게임을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죠..

http://kidszzanggame.net/bbs/board.php?bo_table=defence&wr_id=85

 

전쟁시대3

전쟁시대3게임방법 : 마우스 이용[mine]

kidszzanggame.net